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엇이 진실인가? 국제공산주의의 진흥 인포메이션겟해 가셔요.

by wlpnntgwnw8s 2020. 10. 21.

반가워요!마리크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의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세상이 맑은게 헤헤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고 보내셧나요? :ㅁ여기서 다뤄볼 주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ㅁ

오맞다 저도 #국제공산주의의 진흥 # # 가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행복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서자,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국제공산주의의 진흥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엄청 많은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국제공산주의의 진흥입니다.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저희 먀리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그 첫째는 국제공산주의 혁명 운동을 북돋우어 서유럽에서 공산주의 혁명이 일어나도록 유도하는 것이었다.
따라서, 볼셰비키 정부는 앞서 지적한 평화 선언에서 '세계 혁명'을 촉구했으며, 이것을 뒷받침하는 조처로 1917년 12월 24일에 '모든 나라들의 노동 운동의 좌파 국제주의 세력'에 대한 지원으로 200만 루블을 할당합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어 서유럽의 혁명을 고취시키는 선전 활동을 강화했는데.
그 일환으로 우선 트로츠키는 외무부에 신문국과 국제혁명선전국을 설치해서, 각종의 선전 책자들을 발행해 유럽 각국에 살포하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부족했습니다.
각국의 사회주의 정당을 조정하는 하나의 사령탑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이에 따라 레닌은 제3 인터내셔널격인 코민테른을 결성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국제공산주의의 진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이상 마리크 드립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