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거 사도 될까? 아메리칸와이어헤어 과대광고 논란?

by wlpnntgwnw8s 2020. 10. 18.

안녕하세요!!마리꾸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저희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날씨가 클린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면서 보내셧나요? :-ㅁ이제 이야기할 주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 근데 저두요 #아메리칸와이어헤어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서칭에 저도 이렇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아메리칸와이어헤어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새로운 생각을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아메리칸와이어헤어이지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1966년 뉴욕 북부에서 태어난 붉은색과 흰색이 섞인 수컷고양이가 최초의 조상으로 돌연변이로 인한 곱슬거리는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메리칸쇼트헤어와 외형이 거의 유사한 중대형종으로 몸이 짧고 근육이 잘 발달하였습니다.
머리는 폭이 넓고 둥글다.
양 귀 사이는 넓으며 귀 끝부분이 약간 둥글다.
아메리칸쇼트헤어와의 차이점이자 이 품종의 가장 큰 특징은 곱슬곱슬하고 단단하며 다소 거친 느낌의 털이 몸 전체를 덮고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겉에 있는 털과 속에 있는 털이 섞여 자라고 수염과 귓바퀴 속에 난 털 역시 곱슬거리며 단단합니다.
곱슬거리는 털은 우성으로 유전됩니다.
털의 색은 매우 다양합니다.
영리하고 활발하며 장난을 좋아합니다.
독립심이 강하고 주인을 잘 따르나 다른 고양이들을 지배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체력이 좋고 질병에 강한 편입니다.
 

이 포스팅은 아메리칸와이어헤어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먀리큐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