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지? 큰노루귀 총정리

by wlpnntgwnw8s 2020. 10. 16.

안녕하세용:ㅇ먀릭크 이지요.이번에도 저희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날이 청정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얼 하고 보내셧나요? :-]오늘 얘기할 메인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아하!! 근데 사실저두 #큰노루귀 # # 라는게 항상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곧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큰노루귀입니당항상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진짜 확장된 내용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큰노루귀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고 적당한 상황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크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다년초로 전주에 백모가 밀생하고 근경은 비스듬히 자라고 마디가 많으며 흑색의 잔뿌리가 있습니다.
잎은 뿌리에서 총생하며 엽병이 길고 심장형으로 큰 것은 길이 8㎝, 너비 15㎝이며 3개로 갈라지고 표면은 짙은 녹색으로 광택이 있습니다.
열편은 난상 원형으로 끝이 둥글다.
꽃은 4월에 백색으로 피며 새잎이 나오기 전 전년도의 잎 사이에서 꽃대가 나와 그 끝에 1개씩 달린다.
총포는 3개이고 난형 또는 난상 긴 타원형입니다.
꽃받침 조각은 6~8개로 긴 타원형이며 수술과 암술이 많고 과실은 수과로 방추형이며 털이 없습니다.
본종은 노루귀에 비해 전체가 대형이고 자방에 털이 없으며 꽃필 때 전년도의 잎이 남아 있습니다.
전초를 약용, 노루귀의 변종으로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큰노루귀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마릭크 올립니다.우리 또봐요!끝!